M2, 2PM 컴백쇼 '머스트' 전 세계 생중계 확정! 티저 공개에 설렘 최고조
상태바
M2, 2PM 컴백쇼 '머스트' 전 세계 생중계 확정! 티저 공개에 설렘 최고조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6.21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net M2 제공
사진=Mnet M2 제공

[조정원 기자] M2가 2PM의 컴백쇼 'MUST'를 통해 '왕의 귀환'을 전 세계에 알린다.

Mnet 디지털스튜디오 M2에 따르면 오는 28일 오후 7시 Mnet 방송과 M2 디지털 채널을 통해 2PM 컴백쇼 'MUST'가 전 세계에 공개된다.

2PM은 일곱 번째 정규앨범 'MUST'와 함께 약 5년 만에 완전체로 돌아온다. 이번 컴백쇼 'MUST'에선 새 앨범의 타이틀곡 '해야 해'를 비롯해 다양한 신곡들의 무대를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전 앨범의 타이틀곡과 수록곡에 얽힌 다양한 에피소드들을 추억하는 특별한 무대가 준비돼 있다. 2PM은 이번 컴백쇼에서 히트곡 '하.니.뿐.', '우리집'의 2021년 버전 퍼포먼스를 공개, 팬들의 향수를 자극할 전망이다.

그뿐만 아니라, 2PM의 화려한 입담도 컴백쇼 'MUST'를 기대해야 할 이유로 손꼽힌다. 신곡 무대와 더불어 '원조 예능돌' 2PM다운 멤버들의 예능감과 케미가 돋보이는 토크까지 마치 파티를 연상케 하는 다양한 콘텐츠로 글로벌 팬들의 눈과 귀를 모두 즐겁게 할 예정이다.

특히 오늘(21일) 컴백쇼의 티저 영상이 공개된 후 그 기대감이 한층 높아지고 있다.

한편 2PM의 컴백쇼 'MUST'는 오는 28일 오후 7시 Mnet 방송과 M2 디지털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