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호, ‘유미의 세포들’ 특별출연 확정! 회사원으로 변신…강렬 임팩트 예고
상태바
최민호, ‘유미의 세포들’ 특별출연 확정! 회사원으로 변신…강렬 임팩트 예고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4.28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그룹 샤이니 멤버 겸 배우 최민호가 티빙 오리지널 '유미의 세포들'에 특별출연, 핫한 행보를 이어간다.

28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최민호가 티빙 오리지널 '유미의 세포들'에 채우기 역으로 특별출연한다"고 밝혔다.

'유미의 세포들'은 평범한 직장인 유미(김고은 분)의 연애와 일상을 머릿속 세포들의 시각으로 유쾌하게 풀어낸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다. 

최민호는 극 중 채우기 역을 맡았다. 채우기는 유미의 직장 후배로, 출중한 능력과 주변을 잘 챙기는 자상함, 훈훈한 비주얼까지 모든 것을 갖춘 캐릭터인 만큼 설명부터 최민호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한다.

특히 최민호가 맡은 채우기는 원작인 동명의 네이버웹툰에서도 극 전개에 주요한 인물로 활약, 많은 팬에게 사랑받았다. 이에 최민호 버전의 채우기는 어떤 모습일지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민호는 최근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의 순경 오동식 역으로 열연해 전역 후 복귀 신고식을 성공적으로 치렀다. 연이은 드라마 출연 소식과 함께 앞으로 이어질 그의 활동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유미의 세포들'은 2021년 하반기 티빙과 tvN에서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