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이렇게 적응이 안 되는 거야?" '나 혼자 산다' 강다니엘, 최고급 성능 컴퓨터 갖춘 ‘홈 PC방’ 공개
상태바
"나만 이렇게 적응이 안 되는 거야?" '나 혼자 산다' 강다니엘, 최고급 성능 컴퓨터 갖춘 ‘홈 PC방’ 공개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4.23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사진=MBC

 

[이지은 기자] ‘나 혼자 산다’애서 강다니엘이 최고급 성능의 컴퓨터를 갖춘 ‘홈 PC방’을 공개했다. 경이로움 그 자체인 ‘홈 PC방’에 시선이 사로잡힌 무지개 남자 회원들의 폭발적인 반응과 달리 어리둥절해 하는 박나래의 모습이 웃음을 유발했다.

오늘(23일) 밤 11시 5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안수영 / 연출 허항 김지우)측은 23일 네이버TV를 통해 무지개 남자 회원들의 부러움을 폭발시킨 강다니엘의 ‘홈 PC방’ 모습이 담긴 영상을 선공개했다.

강다니엘이 컴퓨터 4대가 완비된 공간에 들어서자 무지개 회원들은 놀라움을 자아냈다. 무지개 회원들의 입을 떡 벌어지게 하는 ‘홈 PC방’에 헨리는 “그래서 밖에 안 나가는 거구나”라고 강다니엘의 집돌이 라이프를 완벽하게 이해했다.

이장우 또한 “저러면 집에 1년도 있을 수 있어요”라며 부러움을 드러내 폭소를 자아냈다. 강다니엘은 “집에 게임하러 온 친구들이 많았어요. 같이 게임하니까 재밌더라고요”라며 집에 PC방을 꾸미게 된 이유를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숙식이 가능한 PC방 환경에 눈을 떼지 못하는 이장우는 “갖고 싶다”며 진심 어린 반응을 보였다. 강다니엘은 “수랭(水冷, 물로 열을 식히는 방식)이고 인터넷도 두 회선이 있어요”라며 게임에 최적화된 컴퓨터 성능에 대해 설명했고 이를 이해하지 못해 어리둥절해 하는 박나래와 감탄을 연발하는 이장우, 헨리의 엇갈린 반응이 웃음을 유발했다.

강다니엘은 “저희 집에 룰이 있다”며 친구들이 놀러 오면 요즘 뭐하고 사는지 물어보지 않는 규칙이 있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했다. 강다니엘이 이러한 룰을 만들게 된 이유를 밝히자 회원들은 깊은 공감을 드러냈다.

이장우가 “부품을 구하기 힘들다”고 하자 컴퓨터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박나래는 의아해 했다. 가상화폐 채굴에 필요한 그래픽 카드가 품귀 대란을 일으켰던 것. 이런 가운데 “아직 다섯 개나 남아있다”는 강다니엘의 말에 이장우, 기안84, 헨리는 가상화폐 채굴을 의심하며 갑론을박을 펼쳤다.

뜻밖의 겜돌이 정모가 열린 듯한 분위기에 적응하지 못한 박나래는 결국 “나만 오늘 적응이 안 되는 거야?”라며 소외감을 토로해 폭소를 터트렸다.

무지개 회원들의 부러움을 폭발시킨 강다니엘의 ‘홈PC방’은 오늘(16일)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지은 기자
이지은 기자
marketnews3030@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