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방 D-6 '업글언니' 박시은, 짜릿한 일탈 예고…웃음+힐링 선사할 '반전 매력'
상태바
첫방 D-6 '업글언니' 박시은, 짜릿한 일탈 예고…웃음+힐링 선사할 '반전 매력'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4.02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업글언니' 예고편 캡처
사진='업글언니' 예고편 캡처

[이지은 기자] 배우 박시은이 '업글언니'를 통해 반전 매력을 예고했다.

지난 1일 오후 유튜브 채널 '업글티비 (Upggle TV)'를 통해 웹예능 '업글언니' 박시은의 개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에는 그동안 다수의 작품에서 청순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박시은의 반전 매력이 담겨 있다. 박시은은 데뷔 후 첫 웹 예능에 출연하며, 일탈을 꿈꾸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박시은은 과감한 패션으로 도발적인 매력을 자아내는가 하면, 숨겨왔던 애교와 노래 실력을 뽐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청순 언니' 박시은의 새로운 매력이 예고편을 통해 엿보이며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업글언니'는 디지털 뉴미디어 스튜디오 (주)TW미디어에서 만든 유튜브 채널 '업글티비 (Upggle TV)'에서 선보이는 웹예능이다. 성공보다 성장을 추구하는 새로운 자기계발 형태를 뜻하는 '업글인간'이 되기 위해 일상을 업그레이드하고 싶은 언니들의 도전을 보여준다.

박시은을 비롯해 채연, 김지민, 아이린까지 나이와 직업도 다르고 성격도 제각각인 네 명의 언니가 모여 색다른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업글언니'는 오는 7일 유튜브 채널 '업글티비(Upggle TV)'에서 첫 방송된다.

 

 

이지은 기자
이지은 기자
marketnews3030@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