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슬리(Huxley), ‘컨디셔닝 마스크 원 모먼트’ 출시
상태바
헉슬리(Huxley), ‘컨디셔닝 마스크 원 모먼트’ 출시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1.01.21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헉슬리
사진제공=헉슬리

[김재현 기자]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가 선인장 세라마이드의 강력한 보습 에너지를 통해 이상적인 피부 컨디션으로 되돌려 줄 ‘컨디셔닝 마스크 원 모먼트’를 출시한다.

찬 바람과 실내 히터 등 다양한 유해 환경으로 거칠고 건조해진 피부를 매끈하고 유연하게 가꿔 줄 ‘컨디셔닝 마스크 원 모먼트’는 흐트러진 피부 컨디션을 즉각적으로 끌어올려주는 부스팅 마스크 팩이다.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 선인장 세라마이드(헉슬리 오더메이드 원료)와 선인장 꽃 수, 선인장 시드 오일 등 강력한 진정 및 보습 성분을 통해 피부 결을 매끈하게 정돈해주고 풍부한 보습감을 오래 유지해준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핵심 원료인 선인장 시드 오일 입자를 미세하게 분산시키는 미세 가공화 공법으로 피부에 유효 성분을 더욱 효과적으로 흡수시켜주며, 특수 셀가공을 거쳐 수분 보유력, 밀착력을 향상시킨 비건 인증의 소프트셀 시트로 피부에 더욱 안전하고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이로써 헉슬리는 기존 페이셜 마스크 루틴에 신제품 ‘컨디셔닝 마스크 원 모먼트’를 추가하며 기능별 4가지 마스크팩 라인업을 구축했다.

최적의 피부 컨디션을 되찾아 줄 헉슬리의 ‘컨디셔닝 마스크 원 모먼트’는 공식 홈페이지 및 가로수 길에 위치한 헉슬리 시그니처 쇼룸, 시코르, 라코스메띠끄 영플라자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재현 기자
김재현 기자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